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에게 필요로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설비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인 저희 회사 PMTECH를 통해서 다양한 제품들을 알아가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제환시스템의 국가대표라고 할 수도 있을 저희 회사에서 살펴보시고 준비를 해보시게 되신다면 만족을 해보시는 것에 도움이 되실 수도 있으시겠습니다.



제환기 특허와 실용신안 그리고 디자인 등록을 하며 보유하고 있고 이를 토대로 대한민국 제환의 역사를 만나보실 수가 있으실 것입니다. 자동제환기에 차별화된 기술력, 제환시스템 기업인 피엠텍에 기술을 만나보세요.


환약제조 진행을 위해서 다양한 설비들이 필요하실 때 많은 도움이 되실 수도 있으실 것인데요. 제환을 비롯해서 식품이나 제약 등의 설비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는 만큼, 어려움 없이 준비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리고자 하는 저희 회사에서의 다양한 설비들 중에서도 자동제환기 진행을 통해 생산을 해보실 수가 있는 품목으로는 은단, 아주 작은 기웅환, 대형 청심환까지 생산을 해보시는게 가능하시며 만족감이 높은 설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환약을 더불어 세라믹볼이나 사료 그리고 전자제품과 건강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볼을 만들어 보시는데 적합하실 수 있는 기계로 만족을 할 수 있는 해당 환약제조 설비를 통해서 만족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저희는 여러가지의 경험 그리고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러분들에게 많은 기술을 선사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기술력을 통해 탄탄하게 버티고 있는 회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약 40년 동안이라는 세월은 절대로 헛되이 보내온 시간이 아니라는 점을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노력들은 고객분들에 것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 그리고 경력을 전수해드리려 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환약제조 어려움이 따르시고 있다면 저희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면서 어려움이 있는 부분들에 대한 상담 그리고 조언을 얻어 선택을 해보시게 되는데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첫번째로는 저희 회사가 식품 혹은 제환에 필요로 하신 생산 장비를 자체적으로 제작을 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이때 소비자분들에게 본사가 직접 납품을 해드리고 있으며 고장이 났을 경우라면 이 또한 본사에서 직접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 고장이 나지는 않을까 혹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 걱정을 해 보실 필요 없이 사용을 해보시는게 가능한 환약제조 설비라고 해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운송 그리고 설치를 하는 것에 대해서 도움을 드리고 있는 서비스를 제공드리고 있으며 설비를 생산하게 되면서 실무자분들이 사용을 해보시게 되는데 어려움이 없으실 수 있도록 옆에서 지도교육도 이룹니다.


처음으로 저희 회사에 설비에 대해 사용을 해보시려는 분들께서도 걱정하실 필요 없이 환약제조 안내를 해드리고 있기에 걱정마시고 언제든지 문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