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품제조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상담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 회사의 설비는 남녀 구분없이 장비를 다룰 수 있고, 조작이 간단하며 원료 투입 및 배출이 편리합니다.

​GMP 시설 기준에 적합한 재질로 제작하여 위생적이며, 쉽게 분해할 수 있고 기름때 및 잔여물이 남지 않아 청결한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니, 식품을 제조하기위해서 설비를 알아보신다면 저희와 함께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제환기 특허 및 실용신안 디자인등록 등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 대한민국 제환의 역사를 그대로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렇기에 저희의 기술력은 보다 안심하고 선택할수있을것입니다.자동제환기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저희회사와 함께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고 조언을 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자동제환기와 다양한 설비 선택으로 결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니까 지금 상담 문의를 진행해보세요!



자동제환기로 생산 가능한 품목은 은단 및 아주 작은 기웅환에서 대형 청심환까지 생산할 수 있습니다. 환약 뿐만 아니라 세라믹볼과 사료, 전자제품, 건강식품 등 여러 분야에 볼을 만드는데 적합한 기계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당연 만족도 높은 선택이 되어보실 수 있는 피엠텍 자동제환기입니다. 여러가지 설비들에대해서 살펴보시고 어떤 설비가 만족할수있는 설비 일지 고민일때 저희 회사의 자동제환기가 보다 만족하실수있을것입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제환을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하여서 식품제조 설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당사와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세요. 궁금하신점이 있으실때에 문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GMP 시설 기준에 충족하는 설비를 제작하고 대기업, 중소기업, 연구소 등 다양한 사업장에 납품하고 있는 저희 회사 피엠텍에서 함께 알아보세요!



제약 및 식품기계 전문업체로 안심하시고 선택하실수있는 저희 피엠텍에서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하게 버티고 있으며 약 40년이라는 세월은 절대로 헛되이 보낸 시간이 아닙니다. 그동안에 쌓은 노하우, 경력을 고객들의 것으로 만들어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식품제조 설비를 처음 사용하시나요? 걱정마세요! 실무자분들에게 천천히 사용법을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단지 설명만 하지않고 실무자분들이 완전하게 이해가능하도록 옆에서 지도교육을 해드리고있는것입니다.

​이번 시간에 함께 살펴본 저희 회사의 설비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싶거나, 정보가 궁금하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살펴보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